병원에도 5분대기조가 꼭 필요합니다. 무슨 소리냐구요? 인사이드세일즈의 제임스 올드로이드(James Oldroyd)와 하버드 비지니스 리뷰(HBR)은, 최근 3년간 10만통의 전화연결과 15,000명의 잠재고객 통화기록등을 바탕으로 잠재고객들에게 연락하는 방법과 타이밍 등 영업 노하우 테이터를 공개 했습니다. 5분안에 연락을 취하는 것이 가장 높은 전환율을 달성한다는 사실입니다. 잠재고객이 웹사이트 게시판이나 1대1문의 등을 통하여, 연락을 해 왔을 때 5분 안에 답을 해야 한다는 … 병원에도 5분 대기조가 꼭 필요합니다. 계속 읽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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